[애니 추천] 인생 애니, 먼치킨 애니, 명작 애니, 죽기 전 꼭 봐야할 애니 추천 (3편)
이번 글에서는 1, 2편에 이어서 다양한 애니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2편 링크)
https://moonsung.tistory.com/m/78
[애니 추천] 인생 애니, 먼치킨 애니, 명작 애니, 죽기 전 꼭 봐야할 애니 추천 (2편)
1편에 이어서 이번에도 재미있는 애니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편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oonsung.tistory.com/m/77 [애니 추천] 인생 애니, 먼치킨 애니, 명작 애니, 죽기
moonsung.tistory.com
(제 주관에 따라 추천드리는 애니들이므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암살교실

명작 반열. 제 주변 친구들과 지인들이 하나둘씩 보기 시작하길래 저도 따라서 봤던 애니인데,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몰입해서 봤던 기억이 있는 애니입니다.
주인공인 시오타 나기사는 가장 낮은 등급인 교실에 배정되고, 그 교실에서 다른 친구들과 함께 수업과 암살을 병행해서 교육을 받게 되는데, 교육을 하는 선생님이 인간이 아닌 지구와 달을 파괴할 수 있는 괴물인 살선생이였고, 수업을 진행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살선생과 주인공을 포함해서 애니에 등장하는 학생들 각각이 매력있고, 이야기도 재미있게 전개되어서 집중해서 봤던 것 같습니다. 꼭 보시길 바랍니다!
2. 노 게임 노 라이프

두뇌형 먼치킨 애니. 주인공과 주인공의 여동생이 게임 속에 들어가게 되면서, 그 속에서 둘의 두뇌와 협동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애니입니다.
똑똑한 주인공이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을 보는 재미도 있고, 후반에는 큰 반전 사건이 발생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봤던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1기가 나온 후에 2기가 아직까지도 안나왔다는 점인데, 듣기로는 진행 속도가 느리거나 아에 진행이 되고있지가 않아서 2기 소식은 희망이 거의 없다는 것이네요...아무튼 꼭 보시길 바랍니다!
3.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먼치킨 애니. 처음에는 단순 양산형 먼치킨 애니인줄 알았으나, 의외로 이야기 전개도 재미있고 여러 매력있는 캐릭터들도 나와 재미있게 봤던 애니입니다.
주인공인 미스미 마코토는 여신에 의해 이세계로 소환되었는데, 못생겼다는 이유로 황야의 땅으로 날려지게 되고, 주인공은 복수를 다짐하며 동료를 모으고 여행을 떠나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현재 글을 쓰는 기준으로 1기밖에 없어, 이야기 전개가 조금 빠른 느낌은 있지만 재미있게 봤던 것 같습니다.
2024년 1월쯤에 2기가 나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나중 2기를 이어보기 위해서라도 지금 1기를 보기 딱 좋은 시기인것 같네요. 시간때우기용이라도 한번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메이드 인 어비스

처음 이미지만 보고서는 일상/힐링물인줄 알았으나, 애니를 보고난 후 충격과 의문만 남게 되는 모호한 애니. 굳이 분류하자면 다크판타지 애니입니다.
세계에는 어비스라는 끝을 모르는 큰 구멍이 있고, 구멍을 탐사하는 탐굴가가 존재하며, 주인공인 리코는 탐굴 도중에 정체를 알수없는 로봇인 레그를 줍게 되고, 레그와 함께 어비스 더 깊은 곳으로 탐사를 떠나게 되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주인공을 포함하여 애니에 등장하는 인물의 대부분은 어린 아이들이며, 피나 잔인한 장면들이 일부 나옵니다.
세계관이나 여러 설정들, 그리고 이야기 전개는 탑급 애니와 견줄정도로 탄탄해서 재미있게 볼 수는 있는데...현재 기준으로 2기까지 나온 상황이며 원작이 거의 진행되지 않은 상황이라 3기를 당장은 기대하기 어렵고, 갈수록 의문과 떡밥들은 늘어나는데 그걸 풀어주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2기까지 다 본 시점에서도 머릿속에 ??? 만 남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단순 시간때우기용이 아닌, 제대로 본 애니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한번 봐보셔도 후회는 없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몇 애니들을 소개시켜드렸는데, 제가 지금까지 재미있게 본 것들은 1, 2편을 포함하여 여기까지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제 취향에 맞는 재미있는 애니들을 많이 찾아볼 예정이고, 어느정도 정돈되면 추가적인 글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 올라올 글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